스타일옷장
Home > 칼럼 > 건강/미용
싸이월드 공감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바비인형 같은 몸매와 종아리를 탐하다!
강남 청담 린클리닉 정지영 원장
2011-09-28 19:32:44 입력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굵은 종아리 때문에 고민을 한다. 특히 롱스커트나 바지를 제외한 일반 핫팬츠나 스키니진을 즐겨 입는 여성들에게는 종아리에 대한 노출은 자연스럽고, 이에 따라 날씬하게 쭉 뻗은 종아리에 대한 관심은 높을 수 밖에 없다.

때문에 여성들은 민간요법, 운동요법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종아리의 사이즈 감소와 더불어 신체적인 아름다움을 되찾으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종아리 부위를 개선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종아리 부위가 굵어지는 것은 크게 두 가지 원인을 들 수 있다. 첫 번째 원인은 다른 부위의 비만에서처럼 종아리에도 피하지방이 셀룰라이트 형태로 과도하게 축적되어 종아리 자체가 굵어지는 것이다.

두 번째는 그 모양이 가자미와 비슷하여 가자미 근육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종아리 뒷편 양쪽에 자리잡은 종아리 근육이 과도하게 발달하여 종아리가 굵어지는 것이다.

이처럼 굵어진 종아리는 지방형, 근육형, 피하지방과 근육이 동시에 발달하는 혼합형의 세 가지 타입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발달하는 원인이 다른 만큼 각각에 대한 치료방법도 다를 수 밖에 없다.

먼저 지방형 종아리의 경우 멀티다이나믹지방파괴술과 같은 비수술방법을 통해서 치료할 수 있는데, 이는 고주파 레이저에서 만들어진 심부열이 피하 지방세포만을 녹여 셀룰라이트를 파괴하면서 노폐물과 불필요한 수분도 배출시켜 갸름하면서 탄력 있는 종아리 라인을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또한 더블스키니 시술은 앞서 설명한 지방형 종아리에 대한 멀티다이나믹지방파괴술과 근육형 종아리에 대한 보톡스 주사요법을 병행한 시술로, 고주파 레이저와 보톡스 주사제제를 통해 지방과 근육을 한 번에 해결해 주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낳는다.

강남 청담 린클리닉 정지영 원장은 지방이 잘 축적되지만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에 더블스키니 시술을 적용하면, 종아리나 발목과 같이 수술로 접근하기 어려운 부위를 보다 안전하면서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하의실종 패션이 유행하는 이때 자연스러운 각선미나 다리 라인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와 같은 시술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주기적인 관리를 통해서 여성으로써의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2011-09-28 20:02:29 수정 송현아 ([email protected])
송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TOP
알리는 글
골판지 화백 프랑스 출장으로 당분간…
코카뉴스, 쇼셜댓글 서비스 개시!!
골판지의 '코카만평' 신설…
가장많이 본 뉴스
최근 댓글
에효 해병대는 무슨 슈퍼히어로를
하늘바기님 뭔말임미?
수정도 안하시나요
확실함...맘에 듬...
뭐긴 뭐여..
이게 무슨 만평이냐?
읽어보니 인용한 것이네요..
부자는 가난한 자보다 행복한가?
분명히 그렇다
대체로 그렇다
모르겠다
대체로 그렇지 않다
분명히 그렇지 않다
인터넷교보문고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회원약관 | 각종문의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0312 , 등록연월일 : 2007년 1월 11일
사업장 :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5-1 현대빌딩 1214호, 사업자등록번호 : 105-12-51281
, 발행인 : 박상옥 , 편집인 : 김진수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표전화 : 070-4402-1079, 팩스 : 02-706-1076, 신한은행 : 110-213-842927, 관리자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I 2023 코카뉴스.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