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정치·경제
사 회
문화·레저·여행
만화·애니·캐릭터
스포츠/연예
국 제
OPINION
칼 럼
- 김인철 명작기행
- 강재형 옥의티
- 백경학 茶한잔
- 박용준 변호사 Q&A
- 장경수 이빨까기
- 박인식 행복이야기
- 최용택 세무칼럼
- 건강·미용 칼럼
편집위원 코너
WHO's
사 람 들
인 터 뷰
씨네폭스
연재만화
강인춘 시어머니
깔리아 숲속편지
김상돈 콩가네
최인수 하여가
홍길동 만평
컵's
G마켓
Home > NEWS > 만화/애니/캐릭터
우주코믹 어드벤처 플래닛 51
개성 넘치는 캐릭터군단 전격 공개
2010-10-02 09:05:47 입력

슈렉의 사촌들이 우주에 살고 있다!?

슈렉은 녹색괴물 슈렉, 못생긴 공주 피오나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슈렉> 제작진이 선보이는 야심찬 우주 코믹 어드벤처 <플래닛 51>에도 <슈렉> 못지 않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 군단이 등장해 웃음과 감동을 책임질 예정이다. <플래닛 51>을 책임질 다양한 캐릭터 군단을 전격 공개한다.

지구의 대표 훈남 우주비행사 ‘척’

‘플래닛 51’의 평화로운 일상을 발칵 뒤집어 놓는 장본인 ‘척’은 사실 지구에서 37번째로 인기 넘치는 훈남 우주비행사. 넉살 좋고 허풍이 심하며 자기 잘난 맛에 산다. 순수하게 우주 탐사를 목적으로 우주여행을 시작한 척이 새로운 행성이라고 생각하고 착륙한 ‘플래닛 51’, 하지만 그 곳에는 이미 다른 생명체들이 살고 있었다. 척을 침략자로 오해한 외계인들은 척을 생포하기 위해 그를 뒤쫓기까지 한다. 이 기막힌 상황을 척은 어떻게 빠져나갈 수 있을까?

‘플래닛 51’의 대표 모범청년 ‘렘’

녹색행성 ‘플래닛 51’의 모범청년 ‘렘’은 늘 바람직하고 성실한 아이다. 어른이 되면서 부쩍 예뻐진 어릴 적 친구 ‘니이라’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싶다. 척의 녹색행성 탈출을 돕는 과정에서 일상과 사회의 규칙으로부터 일탈을 경험하며 삶의 규칙만을 따르는 것 말고도 신나는 일이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렘은 척의 탈출과 니이라와의 사랑 모두 성공할 수 있을까?

렘이 사랑하는 엄친딸 ‘니이라’

‘플래닛 51’의 남학생이라면 누구나 그녀를 사랑할 만큼 예쁘고 똑똑하다. 우주 평화를 외치며 척의 행성 침략설에 맞선다. 렘과 함께 척을 도우면서 선함과 용기를 배우고, 아직 행동으로 옮기지 못한 마음의 소리를 듣게 된다.

‘플래닛 51’을 수호하라! ‘그로울’ 대령

‘플래닛 51’에서 가장 강력한 권력을 자랑하는 ‘그로울’ 대령은 외계 생물의 침략에서 행성을 지키는 것을 평생 과제로 안고 살아가고 있다. 목숨을 아끼지 않고 최후까지 싸울 준비가 되어있는 그이지만 과연 척을 만날 마음의 준비는 되어 있을까?

우주 탐사 로봇 ‘로버’

은하계 지형 및 외계 행성을 탐사하며 샘플을 모으고, 사진을 찍어 이미지를 지구로 보내는 중요한 일을 하는 로봇. 탐사 로봇답게 ‘플래닛 51’의 구석구석을 잘 알고 있는 로버, 척의 지구 귀환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슈렉> 제작진이 선보이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우주 코믹 어드벤처 <플래닛 51>. 지구에서 날아온 우주비행사 ‘척’과 ‘플래닛 51’의 대표 모범청년 ‘렘’이 펼쳐낼 무한한 상상력과 모든 것이 뒤바뀌는 신선한 즐거움 그리고 따뜻한 감성과 교훈은 10월 21일, 놀라운 세상을 선물하게 될 것이다.

2010-10-02 09:16:26 수정 박상옥 ([email protected])
박상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라테일 곰, 사람 ...

웹툰 구름의 노래...

우주코믹 어드벤...

올엠 신작 ‘프로...

2010 서울창작애...
TOP
나도 한마디 (욕설, 비방 글은 경고 없이 바로 삭제됩니다.) 전체보기 | 0
이름 제목 조회 추천 작성일

한마디쓰기 님의 한마디 패스워드 :
이름
자동 댓글 방지 : cafd161987 왼쪽의 글자중 빨간글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평 가









0 / 300byte
(한글150자)
제 목
내 용
알리는 글
보도자료 기사화 서비스 신청 마감
코카뉴스 자문변호사 위촉
보도자료 기사화 서비스 개시
가장많이 본 뉴스
최근 댓글
늦기는했지만...
자기생각에 빠진것도 어느정도여야
심심한 사람들많아
정말 할일없는 사람들 많습니다.
어휴 ㅉㅉ
a
다이어트 살빼기
얼굴 성형하고 싶다면 그 부위는?
전체
성형은 필요없다
기타
인터넷서점 리브로 디앤샵 취업포털 인크루트 베너입니다. 효율이 좋으면 수수료 상향 조정 예정이니 많이 퍼가 주세요~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회원약관 | 각종문의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0312 , 등록연월일 : 2007년 1월 11일
본사 :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81-92 201호
발행인 : 박상옥 , 편집인 : 김진수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화번호 : 02-786-9488, 팩스 : 02-712-1079, 관리자메일 : [email protected] ,
Copyright¨I 2023 코카뉴스.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