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정치·경제
사 회
문화·생활
만화·애니·캐릭터·게임
스포츠·연예
국 제
OPINION
칼 럼
- 김인철 명작기행
- 강재형 옥의티
- 백경학 茶한잔
- 박용준 변호사 Q&A
- 장경수 이빨까기
- 박인식 행복이야기
- 최용택 세무칼럼
- 건강·미용 칼럼
편집위원 코너
WHO's
사 람 들
인 터 뷰
연재만화
강인춘 시어머니
깔리아 숲속편지
김상돈 콩가네
최인수 하여가
홍길동 만평
컵's
G마켓
Home > NEWS > 스포츠/연예
양준혁, “후배들이 금메달 따줄 것”
삼성, 광저우 아시안게임 응원캠페인
2010-11-09 06:52:35 입력

양준혁 선수가 삼성 광저우 아시안게임 응원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양준혁은 삼성 광저우 아시안게임 응원 캠페인과의 인터뷰에서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금메달을 따리라고 확신한다”면서도 “야구가 변수가 많은 스포츠인 만큼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또 가장 강팀으로 예상되는 대만과의 경기 전망을 묻는 질문에는 “류현진이 워낙 훌륭한 선수이기 때문에 타자들만 조금 도와준다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대한민국의 승리를 확신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타자로 아름다운 은퇴를 한 양준혁 선수도 태극마크와 인연이 없었던 점은 다소 아쉬워했다. 올림픽도 아시안게임도 모두 출전하고 싶었으나 불러주지 않아서 나가지 못했지만 후배들이 잘해주고 있어 든든하고 기분이 좋다는 말도 덧붙였다. 양준혁 선수의 인터뷰 영상은 삼성 공식 블로그(www.samsungblogs.com)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삼성 공식 블로그에서는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대한민국이 출전하는 모든 종목에 대한 전문가 칼럼을 만날 수 있다.

야구 박동희, 축구 박문성 등 각 종목별 최고의 필진이 생생하고 깊이 있는 칼럼을 선보이고 있어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삼성은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칼럼을 통해 비인기 종목들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동시에 ‘이야기가 있는’ 새로운 응원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2010-11-09 06:52:52 수정 김성빈 ([email protected])
김성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TOP
나도 한마디 (욕설, 비방 글은 경고 없이 바로 삭제됩니다.) 전체보기 | 0
이름 제목 조회 추천 작성일

한마디쓰기 님의 한마디 패스워드 :
이름
자동 댓글 방지 : 0b5577a6b6 왼쪽의 글자중 빨간글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평 가









0 / 300byte
(한글150자)
제 목
내 용
취업포털 인크루트 베너입니다. 효율이 좋으면 수수료 상향 조정 예정이니 많이 퍼가 주세요~
알리는 글
코카뉴스 자문변호사 위촉
보도자료 기사화 서비스 개시
서버 이전으로 불편을 드렸습니다
가장많이 본 뉴스
최근 댓글
잘가 내친구 햄스터
잘가라 임마
김미샵 괜찮던데요
내가 나사들의 머리 나사들을 풀어
오픈안하면계약금안돌려줘요 신중
경기도화성
저거 낚시 글임
살 빼고 싶다면 어느 부위를?
뱃살
허벅지살
허리살
종아리살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회원약관 | 각종문의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0312 , 등록연월일 : 2007년 1월 11일
본사 :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81-92 201호
발행인 : 박상옥 , 편집인 : 김진수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화번호 : 02-786-9488, 팩스 : 02-712-1079, 관리자메일 : [email protected] ,
Copyright¨I 2023 코카뉴스.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