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정치·경제
사 회
문화·생활
만화·애니·캐릭터·게임
스포츠·연예
국 제
OPINION
칼 럼
- 김인철 명작기행
- 강재형 옥의티
- 백경학 茶한잔
- 박용준 변호사 Q&A
- 장경수 이빨까기
- 박인식 행복이야기
- 최용택 세무칼럼
- 건강·미용 칼럼
편집위원 코너
WHO's
사 람 들
인 터 뷰
연재만화
강인춘 시어머니
깔리아 숲속편지
김상돈 콩가네
최인수 하여가
홍길동 만평
컵's
G마켓
Home > NEWS > 만화/애니/캐릭터/게임
‘2010 도전! X-mas’ 3색 이벤트
아이리스 온라인
2010-12-16 00:39:46 입력

즐거운 크리스마스, 아이리스 온라인과 함께 특별하게 즐기는 3가지 방법이 있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테마파크 <아이리스 온라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2010 도전! X-mas’ 3색 이벤트를 오는 12월 16일부터 2011년 1월 6일까지 실시한다.

첫 번째 도전, <크리스마스 썰매를 획득하라!>는 산타 할아버지의 손녀 ‘마리’ NPC에게서 ‘테마던전’ 이벤트 퀘스트를 습득한 후 마리가 원하는 물건을 가져 가면 보답으로 ‘사라진 낡은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사라진 낡은 상자’를 사용하면 ‘향이 좋은 감미료’, ‘알록달록 씨앗’, ‘반짝이는 전구’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을 ‘슈슈의 간식’, ‘알록달록 페인트’, ‘꺼지지 않는 전구’와 조합해 갖고 싶은 ‘크리스마스 썰매’를 얻을 수 있다. 이 썰매는 이동 속도를 40% 향상시켜주는 영구 탈 것이다.

두 번째 도전, <길 잃은 루돌프를 사냥하라!>는 길을 잃어 정신을 못 차리고 모험가를 공격하는 이벤트 보스 ‘루돌프’를 사냥해야 한다. 따끔하게 혼을 내주면 ‘마리’ NPC에게 보답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길 잃은 루돌프’는 쉐버즈 설원, 알투스 협곡, 장막의 계곡, 라비린토스 미궁 1층, 분쟁의 계곡, 얼어붙은 둥지와 같이 설원 배경의 맵에서 등장한다.

마지막 도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보자!>는 테르미누스 마을 곳곳에 세워진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서 세 가지 색상의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구해가면 된다. 선물 상자를 ‘마리’ NPC에게 가져가면 ‘따뜻한 크리스마스 수프’, ‘크리스마스 애플파이’, ‘발랄한 산타모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화폐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카페 <아공카>(http://cafe.naver.com/irison1)에서는 오는 12월 16일부터 2011년 1월 13일까지 유저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카페 활성화를 위해 ‘자유 게시판’, ‘팁 게시판’, ‘스크린샷 게시판’, ‘동영상 게시판’에 가장 열성적으로 활동한 회원에게 ‘엔팡 캐시’, ‘프리미엄 패키지’, 자유이동 주문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하세요. ^^


2010-12-16 08:40:19 수정 김성빈 ([email protected])
김성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TOP
나도 한마디 (욕설, 비방 글은 경고 없이 바로 삭제됩니다.) 전체보기 | 0
이름 제목 조회 추천 작성일

한마디쓰기 님의 한마디 패스워드 :
이름
자동 댓글 방지 : 61cbc0b6ca 왼쪽의 글자중 빨간글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평 가









0 / 300byte
(한글150자)
제 목
내 용
취업포털 인크루트 베너입니다. 효율이 좋으면 수수료 상향 조정 예정이니 많이 퍼가 주세요~
알리는 글
코카뉴스 기사를 트위터로 바로 올릴…
네이트 '공감' 버튼 적용…
코카뉴스 자문변호사 위촉
가장많이 본 뉴스
최근 댓글
근데여..
난 이때가 제일무서웠따..
17171771 완전 좋아요^^ 작가님 최
1717 화이팅!
17171771 참 좋아요^^
부럽네요
아뭐야 ㅡㅡ
가장 맘에 안드는 외국 지도자는?
오바마 대통령(미국)
후진타오 주석(중국)
메드베데프 대통령(러시아)
간 나오토 총리(일본)
김정일 위원장(북한)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회원약관 | 각종문의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0312 , 등록연월일 : 2007년 1월 11일
본사 :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81-92 201호
발행인 : 박상옥 , 편집인 : 김진수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화번호 : 02-786-9488, 팩스 : 02-712-1079, 관리자메일 : [email protected] ,
Copyright¨I 2023 코카뉴스.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