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정치·경제
사 회
문화·생활
만화·애니·캐릭터·게임
스포츠·연예
국 제
OPINION
칼 럼
- 김인철 명작기행
- 강재형 옥의티
- 백경학 茶한잔
- 박용준 변호사 Q&A
- 장경수 이빨까기
- 박인식 행복이야기
- 최용택 세무칼럼
- 건강·미용 칼럼
편집위원 코너
WHO's
사 람 들
인 터 뷰
연재만화
강인춘 시어머니
깔리아 숲속편지
김상돈 콩가네
최인수 하여가
홍길동 만평
컵's
G마켓
Home > NEWS > 문화/생활
바이훈에서 제안하는 남자옷 코디법
2010-10-26 18:11:31 입력

바이훈에서 제안하는 남자옷 코디법

나름 간지나게 스타일링 했다고 자부하며 외출했건만, 여자들의 평가는 냉혹하다. 자기만족에만 머무는 스타일코디에서 벗어나 여심을 사로잡을만한 감각 있고 센스 있는 코디는 어떤 것일까?

여자들이 좋아하는 옷이라는 타이틀로 여심정복프로젝트 바이훈(http://www.by-hoon.com )이라는 남성의류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한정훈 사장은 러브스위치,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그당반), 패션 오브 크라이에 출연하면서 그가 입는 댄디 스타일의 남자옷코디가 관심 받으면서 알려진 남성의류쇼핑몰이다.

평소 코디 하는 것에 관심이 많은 한정훈 사장은 대한민국남자들이 소개팅 및 선 보는 자리에서 여자가 좋아하는 옷으로 어필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자신의 노하우를 전하기 위해 직접 쇼핑몰 모델을 한다고 전한다. 특히 이번 가을 겨울시즌에 신상품으로 입고 된 체크무늬셔츠가 업데이트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재 입고가 될 정도로 주문폭주 중이라 행복하다는 한정훈 사장.

체크무늬셔츠는 남자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가장 편하게 코디 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로 체크무늬에 종류는 크게 아가일체크, 타탄체크, 버버리체크로 나뉘어진다. 바이훈에는 아가일체크, 타탄체크셔츠가 입고되어 있고, 올 겨울시즌에는 때에 따라서 댄디하게, 캐주얼하게 코디 할 수 있도록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다라는 것에 초점을 맞춰 아이템을 선택했다고 한다.

스타일리쉬하게 코디 하기에 편한 체크무늬셔츠는 면바지와 함께 코디하면 장난스런키스에 김현중 스타일처럼 코디 할 수 있다. 극중 대학생이라 댄디 하면서 캐주얼한 남자옷코디를 하는 김현중 스타일은 바이훈이 추구하는 스타일과 같다고 한다. 장난스런키스가 얼마전 종영이 되었지만, 김현중스타일은 인기있는 남자옷코디로 각광받고 있다.

바이훈에는 체크무늬셔츠 외에도 겨울 신상품으로 입고되어 있는 아이템 중 야구점퍼, 남자블레이져, 남자가디건, 후드집업, 남성코트, 남자자켓, 체크남방, 남자청바지, 남자니트, 수트, 남자남방, 레더자켓, 남자라이더자켓, 남자점퍼, 야상점퍼, 니트가디건, 집업점퍼, 쭈글이, 체크셔츠, 브이넥니트, 라운드니트, 단가라니트, 꽈배기니트, 남성폴라티, 후드티, 모직바지 등 많은 인기 아이템들이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옷은 직접 눈으로 볼 수 없고 만질 수 없기 때문에 옷감의재질이나 정확한 사이즈 등을 확인하지 못 하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다. 그래서 바이훈은 소비자가 인터넷으로도 편리하면서 안심하고 구매 할 수 있는 옷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발 빠르게 움직여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의상을 선보이고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연기획자이자 남성의류쇼핑몰 CEO인 한정훈 사장은 앞으로도 넓은 방송, 연예계 인맥으로 연예인협찬도 활발히 진행 할 예정이라고 한다. 앞으로 어떤 연예인이 바이훈의 협찬을 받게 될지 기대가 된다.

2010-10-26 19:12:08 수정 배성준 ([email protected])
배성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TOP
나도 한마디 (욕설, 비방 글은 경고 없이 바로 삭제됩니다.) 전체보기 | 0
이름 제목 조회 추천 작성일

한마디쓰기 님의 한마디 패스워드 :
이름
자동 댓글 방지 : 17c804fa15 왼쪽의 글자중 빨간글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평 가









0 / 300byte
(한글150자)
제 목
내 용
취업포털 인크루트 베너입니다. 효율이 좋으면 수수료 상향 조정 예정이니 많이 퍼가 주세요~
알리는 글
보도자료 기사화 서비스 신청 마감
코카뉴스 자문변호사 위촉
보도자료 기사화 서비스 개시
가장많이 본 뉴스
최근 댓글
gh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빠른 취득
범인색기 시 발 버러 지 그지 색
무엇이 진정한 예술인 일까여????
성지순례 왔어요
성지라?
차라리 은꼴사를 올려라..
살 빼고 싶다면 어느 부위를?
뱃살
허벅지살
허리살
종아리살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회원약관 | 각종문의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0312 , 등록연월일 : 2007년 1월 11일
본사 :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81-92 201호
발행인 : 박상옥 , 편집인 : 김진수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화번호 : 02-786-9488, 팩스 : 02-712-1079, 관리자메일 : [email protected] ,
Copyright¨I 2023 코카뉴스.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