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정치·경제
사 회
문화·생활
만화·애니·캐릭터·게임
스포츠·연예
국 제
OPINION
칼 럼
- 김인철 명작기행
- 강재형 옥의티
- 백경학 茶한잔
- 박용준 변호사 Q&A
- 장경수 이빨까기
- 박인식 행복이야기
- 최용택 세무칼럼
- 건강·미용 칼럼
편집위원 코너
WHO's
사 람 들
인 터 뷰
연재만화
강인춘 시어머니
깔리아 숲속편지
김상돈 콩가네
최인수 하여가
홍길동 만평
컵's
G마켓
Home > NEWS > 문화/생활
홍콩명품 루이비통 가방 전문 쇼핑몰 인기
홍콩명품 가방 잘 사는 법?!
2010-10-28 17:07:23 입력

홍콩명품 루이비통 가방 전문 쇼핑몰 인기

루이비통 가방이 올해 도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그 영향으로 루이뷔통 홍콩명품 가방 역시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루이비똥 가방 전문사이트 루이비통걸에서 회원 17000명에게 실시한 ‘이미테이션 가방을 구매하는 이유’ 라는 설문에 루이뷔똥 정품과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잘 만들어서(35%)가 1위를 차지했다.

명품 가방 한개 가격으로 루이비통 스타일 가방 신상품 10개를 사용해볼 수 있다(20%)가 2위, 루이비통 가방을 가지고 있지만 루이비통st 가방은 막(?)사용해도 부담이 없어 좋다(17%)3위, 기타 결혼기념일 선물이나 효도선물로 명품 가방 대신 루이비통 짝퉁 가방을 구매한다. 라는 답변도 많았다.

홍콩명품 가방의 인기이유를 분석해본 결과 수백만원의 루비통 신상 가방들을 나오는 족족 손에 넣을 수는 없기 때문에 이미테이션 가방 사이트, 홍콩명품 지갑 파는 곳을 찾아 루이비통 스타일 가방 쇼핑몰을 검색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특sa급 제품을 판매하는 검증된 루이비통st 가방 쇼핑몰을 찾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의견이 많았다.

이러한 가운데 1999년 창업 후 루이비통만 11년째 홍콩명품 가방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루이비통걸 대표가 특sa급 루비똥 가방을 선택하는 방법을 제시 해주었다.

특sa급 루이비통 짝퉁 가방을 구매 시 고려해야 할 것은 카프스킨 사용, 고급 카우하이드, 모노그램 사선, 패턴의 위치, 바느질, TC코드, copy정도 등 훌륭한 제품이 특sa급이라고 부를만한 제품이며 이러한 점들을 유의해야 하지만 실제 구매 시 확인이 어려운 점 때문에 몇 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곳에서 구매하는 방법을 가장 추천한다고 전했다.

퀄리티가 좋은 추천라인은 루이비통 모노그램 캔버스, 루이뷔통 다미에, 루이비똥 베르니, 루비통 다미에 아주르, 루비똥 멀티컬러, 루이비통 타이가, 루이뷔통 데님, 루이비똥 에삐, 순이며 그 외 라인도 전문가가 아니면 알아보기 힘든 퀄리티 이지만 특이 위 라인들은 안심할 수 있는 라인이라고 한다.

추가 설문조사에 따르면 가장 마음에 드는 루이뷔똥 가방으로는 스피디, 네버풀, 갈리에라, 팔레모, 티볼리, 토탈리 등으로 조사되고 꼭 구매하고 싶은 루비통 가방 신상품 1위는 딜라이트풀 그뒤로 앗치, 에덴, 등이 순위에 올라. 스피디, 갈리에라, 티볼리, 앗치, 네버풀, 팔레모, 딜라이트풀, 에덴, 토탈리는 가장 인기가 좋은 루비똥 가방들로 선정되었다. 각 제품들은 PM (작은 가방), MM (중간 가방), GM (큰 가방)로 선택의 즐거움까지 주고 있다.

한편 루이비통걸은 제품 구매시 2개 제품을 받아보는 1+1이벤트를 추첨이 아닌 모든 고객에게 실시하여 하나의 제품을 구매하면서 선물용 제품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고의 루이뷔통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라는 루이비똥걸 대표의 자신감은 11년간 입소문을 타고 단골고객을 만들고 있고.

장지갑, 숄더백, 토트백, 핸드백, 파우치, 클러치, 중지갑 등 여자들을 위한상품과, 남자 가방, 남자 지갑, 서류 가방, 아이폰 케이스, 백팩, 크로스백, 머니클립 등 남자들을 위한 상품까지 루이비통에 관한 모든 상품을 취급하며 루이비똥 이미테이션 가방 전문 쇼핑몰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연락처: 013-0297-0800

홈페이지: www.lvgirl-13.com

**본젿脩榮 정보제공을 위한 홍보자료입니다.

2010-10-28 17:22:03 수정 이현정 ([email protected])
이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TOP
나도 한마디 (욕설, 비방 글은 경고 없이 바로 삭제됩니다.) 전체보기 | 0
이름 제목 조회 추천 작성일

한마디쓰기 님의 한마디 패스워드 :
이름
자동 댓글 방지 : d1c6215a9c 왼쪽의 글자중 빨간글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평 가









0 / 300byte
(한글150자)
제 목
내 용
취업포털 인크루트 베너입니다. 효율이 좋으면 수수료 상향 조정 예정이니 많이 퍼가 주세요~
알리는 글
보도자료 기사화 서비스 신청 마감
코카뉴스 자문변호사 위촉
보도자료 기사화 서비스 개시
가장많이 본 뉴스
최근 댓글
gh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빠른 취득
범인색기 시 발 버러 지 그지 색
무엇이 진정한 예술인 일까여????
성지순례 왔어요
성지라?
차라리 은꼴사를 올려라..
살 빼고 싶다면 어느 부위를?
뱃살
허벅지살
허리살
종아리살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회원약관 | 각종문의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0312 , 등록연월일 : 2007년 1월 11일
본사 :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81-92 201호
발행인 : 박상옥 , 편집인 : 김진수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화번호 : 02-786-9488, 팩스 : 02-712-1079, 관리자메일 : [email protected] ,
Copyright¨I 2023 코카뉴스.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