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칼럼 > 건강/미용
김사랑 ‘꿀벌옷’, 8등신 몸매 종결자!
2011-01-31 15:02:44 입력

김사랑 꿀벌옷’, 8등신 몸매 종결자!

최근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열연한 김사랑이 꿀벌옷을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김사랑은 지난 10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2011110일의 일상'이라는 제목으로 "대본 컨닝 중...꿀벌옷"이라며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사랑은 벌집을 연상케 하는 무늬의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은 채 환상적인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전신 사진에는 작은 얼굴과 늘씬한 키가 한눈에 보여 8등신 몸매가 훤히 드러난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길라임보다 패션으로는 윤슬이다” “역시 김사랑! 8등신 종결자다” “꿀벌옷이 이렇게 섹시하고 잘 어울릴수가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사랑은 시크릿가든에서 CF감독 윤슬 역을 맡아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미모는 물론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극중 요가학원에서 유연한 요가 동작을 능숙하게 소화하며 몸매를 드러내는가 하면 화려한 의상 스타일로 '패션 종결자'라는 애칭까지 얻고 있다.

이와 관련해 김사랑은 몸매 관리를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도록 스스로를 많이 괴롭힌다며 저녁식사는 굶고 거의 매일 필라테스나 요가를 해서 운동이 습관이 되도록 한다고 밝힌바 있다.

저녁식사를 굶는다고 밝힌 그녀처럼 많은 여성들은 단기간 살을 빼기 위해 굶는 다이어트나 원푸드 다이어트 등을 선택하곤 한다. 그러나 이는 매우 잘못되고 위험한 방법이다.

많은 전문가들은 밥을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단기적으로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순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요요 현상에 의해 오히려 살이 불어난다고 입을 모은다.

먹는 음식의 양이 갑자기 줄어들면, 체내 수분이 줄어들고 시간이 지날수록 근육량이 줄어들면서 기초대사량이 낮아진다. 기초대사량이 낮아지면 열량 소비도 낮아지기 때문에 단식이나 절식을 마치고 나서 심각한 요요 현상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

또한 영양분 부족으로 피부노화, 탈모, 골다공증 등 각종 질환을 얻게 되기도 한다.

리노보 비만클리닉 김승준 원장은 다이어트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먹는 양을 줄이는 것이 아니며, 음식을 섭취하되, 효과적으로 운동하며 근육을 늘려가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근육이 늘어나면서 기초대사량이 함께 증가해 결과적으로는 열량 소비가 활발해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트위터하세요. ^^
2011-01-31 16:05:39 수정 송현아 ([email protected])
송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TOP
나도 한마디 (욕설, 비방 글은 경고 없이 바로 삭제됩니다.) 전체보기 | 0
이름 제목 조회 추천 작성일

한마디쓰기 님의 한마디 패스워드 :
이름
자동 댓글 방지 : 71edffbd25 왼쪽의 글자중 빨간글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평 가









0 / 300byte
(한글150자)
제 목
내 용
취업포털 인크루트 베너입니다. 효율이 좋으면 수수료 상향 조정 예정이니 많이 퍼가 주세요~
알리는 글
코카뉴스 기사를 트위터로 바로 올릴…
네이트 '공감' 버튼 적용…
코카뉴스 자문변호사 위촉
가장많이 본 뉴스
최근 댓글
이건뭐야ㅋㅋㅋ
뜨억
장난하냐
이게 무ㅏㅣ당ㅋㅋ
모에모에ㅤㅋㅠㅇ
어이가없네
이게머냐나낚인거??이거무서우면병
당신은 UFO의 존재를 믿습니까?
분명히 그렇다
대체로 그렇다
모르겠다
대체로 그렇지 않다
분명히 그렇지 않다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회원약관 | 각종문의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0312 , 등록연월일 : 2007년 1월 11일
본사 :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81-92 201호
발행인 : 박상옥 , 편집인 : 김진수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화번호 : 02-786-9488, 팩스 : 02-712-1079, 관리자메일 : [email protected] ,
Copyright¨I 2023 코카뉴스.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