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진뉴스
‘슈퍼베이비’들의 코믹 대축제가 아이폰에서도 열린다.
아이폰용 게임으로 개발할 예정
2011-02-02 21:50:45 입력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는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아이폰 전용 버전 출시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컴투스는 온라인게임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강점을 최대한 살려 아이폰용 게임으로 개발할 예정이며, 올 해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아이폰 전용 버전에서도 온라인 코믹 버라이어티 스포츠 장르의 재미요소와 스마트폰의 조작감을 활용하여 액션, 레이싱, 아케이드 등 다양한 종목의 게임을 갖추고 재미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현재 정식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런닝스타’, ‘롤링볼스타’, ‘뺨따귀스타’, ‘파이팅스타’, ‘큐브스타’, ‘코인스타’, ‘아템전 레이싱스타’, ‘스피드전 레이싱스타’ 등 총 8종목으로 구성된 캐주얼 게임으로 쉬운 접근성과 유쾌한 게임성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올 해 스마트폰 게임 사업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목표 아래 총 31개의 스마트폰용 게임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아이폰용 버전도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도록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홈페이지(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하세요. ^^
2011-02-03 00:05:46 수정 김성빈 ([email protected])
김성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TOP
나도 한마디 (욕설, 비방 글은 경고 없이 바로 삭제됩니다.) 전체보기 | 0
이름 제목 조회 추천 작성일

한마디쓰기 님의 한마디 패스워드 :
이름
자동 댓글 방지 : 23e995e07f 왼쪽의 글자중 빨간글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평 가









0 / 300byte
(한글150자)
제 목
내 용
취업포털 인크루트 베너입니다. 효율이 좋으면 수수료 상향 조정 예정이니 많이 퍼가 주세요~
알리는 글
코카뉴스 기사를 트위터로 바로 올릴…
네이트 '공감' 버튼 적용…
코카뉴스 자문변호사 위촉
가장많이 본 뉴스
최근 댓글
뜨억
장난하냐
이게 무ㅏㅣ당ㅋㅋ
모에모에ㅤㅋㅠㅇ
어이가없네
이게머냐나낚인거??이거무서우면병
윈피스사랑헤
당신은 UFO의 존재를 믿습니까?
분명히 그렇다
대체로 그렇다
모르겠다
대체로 그렇지 않다
분명히 그렇지 않다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회원약관 | 각종문의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0312 , 등록연월일 : 2007년 1월 11일
본사 :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81-92 201호
발행인 : 박상옥 , 편집인 : 김진수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화번호 : 02-786-9488, 팩스 : 02-712-1079, 관리자메일 : [email protected] ,
Copyright¨I 2023 코카뉴스.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